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8 22:54

본문

상품 설명


게이머와 타이피스트에게 완벽한 지옥불의 키보드: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게임이나 업무에서 최고의 입력 경험을 추구한다면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이상을 찾기 힘들 것입니다.

세심한 공학:
STORMX MK-3는 타이핑에 정밀성과 반응성을 제공하는 아웃무(Outemu)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각 키는 5천만 회 이상의 타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극도의耐久(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커스텀 조명:
이 키보드의 멋진 RGB 백라이트는 1680만 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조명 효과로 책상 위에 게임이나 작업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편안함과 인체공학:
STORMX MK-3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과 손목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손목 받침대는 길고 지속적인 타이핑 세션에도 지지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다목적 사용:
게임이나 타이핑에 이상적일 뿐만 아니라 STORMX MK-3는 온라인 수업이나 작업 중 메모를 적는 등 모든 타이핑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주요 특징:
* 내구성 있는 아웃무 기계식 스위치
* 1680만 가지 색상의 RGB 백라이트
*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손목 받침대
* 100% 앤티 고스팅 및 N-키 롤오버
* 여러 개의 조명 효과 및 프로필

게임을 위한 정밀성, 타이핑을 위한 편안함, 조명을 위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지옥불과 같은 타이핑 경험을 즐기고 지옥불의 속도와 정확성으로 적을 물리치거나 논문을 마무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는 게임과 타이핑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최상급 키보드입니다. 그 견고한 구조, 뛰어난 속도, 맞춤형 조명으로 게이머와 타이피스트 모두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키보드의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은 장기적인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키캡은 촉각적이고 만족스러운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이중 사출 ABS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키 스위치는 Cherry MX Blue 스위치로, 빠른 반응 시간과 선명한 촉각적 피드백을 제공하여 게이밍과 빠른 타이핑에 이상적입니다.

STORMX MK-3의 뛰어난 속도는 최대 1000Hz의 폴링 속도와 1ms의 응답 시간에서 비롯됩니다. 이로 인해 현저한 입력 지연이 없이 빠른 입력이 가능하며, 이는 격렬한 게임 세션이나 긴 타이핑 세션에서 중요합니다.

이 키보드의 맞춤형 조명은 스펙트럼의 모든 색상을 표현하여 1680만 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동봉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단일 키 또는 전체 조명 영역의 조명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고 어두운 조건에서도 타이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

* 모델명: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 크기: 450 x 130 x 30mm
* 무게: 1.2kg
* 프레임: 알루미늄
* 키캡: 이중 사출 ABS 플라스틱
* 키 스위치: Cherry MX Blue
* 폴링 속도: 1000Hz
* 응답 시간: 1ms
* 조명: RGB 1680만 색상
* 인터페이스: USB 2.0
* 키 개수: 104
* 멀티미디어 키: 12개
* 폴리스터 손목 받침대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저는 제닉스 STORMX MK-3 기계식 키보드를 지난 몇 달 동안 사용해 왔으며, 여러 가지 이유로 이 키보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첫째, 타이핑감이 뛰어납니다. Cherry MX 스위치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만족스러운 타이핑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키 높이가 적당하여 장시간 타이핑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습니다.

둘째, 빌드 품질이 훌륭합니다. 키보드는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키캡은 내구성이 우수한 PBT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RGB 조명이 깔끔하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셋째, 기능이 풍부합니다. 매크로 기록, N-키 롤오버, 키 반복률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이나 작업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상단에 편리한 미디어 컨트롤 키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제닉스 STORMX MK-3 기계식 키보드는 타이핑감, 빌드 품질, 기능 측면에서 훌륭한 선택입니다. 게임이나 작업에 관계없이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평점 4.5점을 부여하는 것에 전혀 주저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제닉스 STORMX MK-3 키보드의 스위치 유형은 무엇입니까?
- 답변: 청축성 스위치(Cherry Blue 또는 Gateron Blue)

2. 백라이트 색상은 무엇이며, 조절이 가능합니까?
- 답변: RGB 백라이트, 1680만 가지 색상과 다양한 모드 조절 가능

3. 키캡 소재는 무엇입니까?
- 답변: PBT 더블샷 키캡

4. 키보드 레이아웃은 무엇입니까?
- 답변: 미국 영어 레이아웃

5. 키보드에 추가 기능이 있습니까?
- 답변: 미디어 제어, N-키 롤오버, 윈도우 키 잠금 기능


구매 시 고려사항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구매 시 확인할 항목:

* 키 스위치 유형: 리니어, 택타일, 클릭기
* 축력: 스위치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힘(cN 단위)
* 키캡 재질: ABS, PBT, POM 등
* 배열: 키의 배열 방식(표준, TKL, 60%)
* 레이아웃: 키의 언어 및 배치(국가별 다름)
* 백라이트: 무, 단일색, RGB 등
* 프로그래밍 가능성: 매크로, 핫키 등을 설정 가능 여부
* 멀티미디어 키: 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의 기능 키 여부
* 안티 고스팅: 여러 키를 동시에 누르더라도 정확히 인식하는 기능
* 마크로 기록 기능: 사용자 정의 키 입력 시퀀스 기록 및 재생 가능 여부
* 커스텀 프로파일: 개인화된 조명, 매크로 설정을 저장하고 전환 가능 여부
* USB 연결: USB-A 또는 USB-C 타입 여부
* 제품 보증: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무상 수리 또는 교환 기간


관련상품


제닉스 기계식 키보드 STORMX MK-3 45,000

??? ?? ???? ??? ?? ??? ???, ????, AG0301, ?? 59,900

제닉스 STORMX TITAN SE 게이밍키보드 30,390

에이투 KEY5 RGB모드 백축 텐키리스 가스켓 기계식 게이밍 유선 키보드, 크리스탈, ATWO KEY 5 119,000

제닉스 스톰체이서 LT 텐키리스 게이밍 게임용 기계식키보드 42,000

에이투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USB 적축 리니어, 일반형, 화이트, AG0302 59,900

제닉스 STORMX TITAN SE 게이밍 유선키보드 30,300

MX스위치 체리식 MOA 퍼플 그라데이션 기계식 키보드 키캡, 키보드 꾸미기 DIY 키캡, 없음, 2.캐릭터키추가 58,000

앱코 축교환 레인보우 무빙 LED 기계식 키보드 갈축 30,600

라이프썸 유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LFS-HA51) 적축 갈축 청축 키캡 항공케이블 기계식키보드, 라이트그레이 5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