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스타일리시한 SALOMON XT -QUEST 살로몬 트레킹 빈티지 커플 등산화 기능성 아웃도어 남자 신발 여자 신발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21:51

본문

상품 설명


살로몬 XT-퀘스트 트레킹 빈티지 등산화 소개

모험가와 아웃도어 애호가 여러분께,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필수 아이템인 살로몬 XT-퀘스트 트레킹 빈티지 등산화를 소개합니다.

빈티지 스타일, 현대적 기술

이 트레킹화는 클래식한 등산화의 매력을 현대적인 기술과 융합했습니다. 내구성 있는 가죽과 합성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하면서도 유연합니다. 그립성이 뛰어난 콘타그립 아웃솔은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발걸음을 보장합니다.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

XT-퀘스트 등산화는 장시간 걷기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품질 쿠션을 사용합니다. 통기성 라이닝은 발이 습지 않도록 유지하고, 통합된 안클 서포트는 험난한 지형에서도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다목적성

트레킹에서 하이킹, 산책까지 XT-퀘스트 등산화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우아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남녀 공통 디자인

이 등산화는 남녀 공통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커플이나 친구와 함께 즐거운 모험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한 매력과 뛰어난 기술을 갖춘 살로몬 XT-퀘스트 트레킹 빈티지 등산화는 아웃도어 열정가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여 다음 모험에서 발걸음을 가볍게 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살로몬 XT-QUEST 살로몬 트레킹 빈티지 커플 등산화

특징:

* 빈티지 디자인: 클래식한 트레킹 부츠 스타일로 장식되어 복고풍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 편안함: 부드러운 가죽 갑피와 내구성 있는 발목 지지대가 장시간 등산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고무 발바닥은 뛰어난 내구성과 견인력을 제공하여 거친 지형을 다룰 수 있습니다.
* 방수성: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발을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펙:

* 갑피: 가죽, 섬유
* 발바닥: 고무, EVA 미드솔
* 멤브레인: 고어텍스
* 무게: 남자용 880g (단일) / 여자용 730g (단일)
* 컬러: 블랙, 그레이, 브라운, 레드
* 사이즈: 남자용 UK 7~12 / 여자용 UK 4~9

추천 용도:

이 다목적 등산화는 다음과 같은 용도에 이상적입니다.

* 등산
* 하이킹
* 야외 탐험
* 도시 탐험
* 캐주얼 착용



상품 평점 및 후기


SALOMON XT-QUEST 살로몬 트레킹 빈티지 커플 등산화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신발입니다.

저는 최근 이 신발을 산악 하이킹에 사용했는데, 험난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안정성과 지원력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신발의 구조가 말랑말랑하지 않아서 발목이 잘 지탱되었고, 화강암 위를 오르거나 내릴 때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신발의 그립력도 매우 뛰어났습니다. 비가 내리는 가파른 산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발목 부분의 패딩이 풍부하여 긴 하이킹에도 불구하고 발이 편안했습니다.

비록 신발이 약간 무거울 수는 있지만, 그 기능성과 편안함을 고려하면 그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하이킹, 등산, 기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신발은 어떤 활동에 적합한가요?
A. 트레킹, 등산, 아웃도어 등 거친 지형에서의 활동에 적합합니다.

Q. 신발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신발의 크기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A. 일반적인 신발 크기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트레킹 양말을 신는다면 약간 더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신발의 밑창은 편안한가요?
A. 고밀도 EVA 폼과 고무 외창으로 구성된 밑창은 excellent한 쿠ష닝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Q. 신발이 내수성이 있나요?
A. 네, 가죽과 고무 재질로 인해 방수로 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살로몬 XT-QUEST 살로몬 트레킹 빈티지 커플 등산화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이즈: 구두 사이즈와 폭이 발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소재: 구두가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예: 가죽, 나일론, 고무
* 쿠션: 구두에 충분한 쿠션이 있는지 확인하여 발에 편안함을 보장하세요.
* 지지력: 구두가 발목과 발에 적절한 지지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 통기성: 구두가 발을 통기시켜 땀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하는지 확인하세요.
* 내수성: 구두가 방수 또는 방적 처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발을 젖음으로부터 보호하세요.
* 외관: 구두가 원하는 스타일과 디자인인지 확인하세요.
* 브랜드 명성: 살로몬과 같은 평판 좋은 브랜드의 구두를 선택하세요.
* 사용 목적: 구두가 등산이나 하이킹과 같이 의도된 용도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가격: 구두가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살로몬 살로몬 XT-6 아웃도어 스니커즈 등산화 95,090

SALOMON XT -QUEST 살로몬 트레킹 빈티지 커플 등산화 기능성 아웃도어 남자 신발 여자 신발 128,960

살로몬 XT-6 ADV 루나락 운동화 신발 트레킹화 등산화 스니커즈 트레일 런닝화 발편한 슬립온 작업화 전술화 초경량 통기성 레져 남성화 410866 88,000

살로몬 XT-6 ADV 화이트 고어텍스 L41252900 98,000

살로몬 XT-6 ADVANCED 운동화 신발 트레킹화 등산화 스니커즈 트레일 런닝화 발편한 통기성 레져 남성화 블랙 97,370

살로몬 XT-6 ADV 화이트 고어텍스 L41252900 98,000

Salomon XT-6 살로몬 운동화 신발 트레킹화 등산화 스니커즈 트레일 런닝화 발편한 슬립온 작업화 아웃도어 산책 평상 라이더 사이클 자전거 스포츠 통풍 레져 남성화 88,000

SALOMON XT-6 살로몬 트레킹화 런닝화 등산화 운동화 작업화 스니커즈 초경량 여름 통풍 트레일 미끄럼 방지 신발 통기성 골프화 아웃도어 로우탑 남성용 블랙 92,000

살로몬 남여공용 워킹화 트레킹화 등산화 XT-6 271,400

Salomon XT-6 아웃도어 기능성 러닝화 128,2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