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실용적인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스노우화이트 엘리스 티아 누아르 소다 라푼젤 효율적인 사용법 간단하게 즐기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회
작성일 24-03-28 23:12

본문

상품 설명


게이머 여러분, 니케(NIKKE) 팬 여러분께 놀라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멋진 니케 굿즈로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매력적인 피규어가 출시되어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먼저, 순수한 매력으로 모든 마음을 사로잡는 "스노우화이트" 가 등장합니다. 순백의 드레스와 사랑스러운 표정이 당신의 마음을 녹일 것입니다.

다음은 "엘리스"로, 그녀의 매서운 눈빛과 결의에 찬 자세가 숨 막히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그녀는 전투에서 두려움을 모르는 강력한 전사입니다.

세 번째로 등장하는 "티아"는 햇살 같은 미소와 밝은 빛나는 눈동자로 당신을 밝게 할 것입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모든 어두움을 쫓아버립니다.

"누아르"는 어둠 속에서 빛나는 신비한 매력을 지닌 등장인물입니다. 그녀의 세련된 블랙 의상과 날카로운 눈빛은 정복할 수 없음을 드러냅니다.

마지막으로, "소다"는 사랑스럽고 플레이풀한 매력으로 당신의 마음을 녹일 것입니다. 그녀의 밝은 노란색 머리카락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은 모든 슬픔을 날려버릴 것입니다.

이 니케 피규어는 고품질 소재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게임 속 캐릭터의 특징을 생생하게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책상, 선반 또는 컬렉션에 멋진 장식품이 될 것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네 가지 피규어를 모두 수집하고 니케의 매력적인 세계에 더 깊숙이 빠져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스노우화이트 엘리스 티아 누아르 소다 라푼젤

특징:

* 인기 모바일 게임 "니케: 빅토리 디바"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실감나게 구현한 굿즈 피규어 컬렉션입니다.
* 세심하게 제작된 디테일과 역동적인 포즈로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을 살려냅니다.
* 고품질 PVC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장기적인 보존성을 보장합니다.
* 다양한 피규어 크기와 디자인을 제공하여 수집가와 팬의 다양한 선호도를 충족합니다.
* 디스플레이 케이스나 컬렉션 선반에 멋지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스펙:

스노우화이트

* 스케일: 1/7
* 크기: 약 24cm
* 소재: PVC
* 포즈: 활로 화살을 쏘는 역동적인 포즈

엘리스

* 스케일: 1/7
* 크기: 약 26cm
* 소재: PVC
* 포즈: 침착하고 자신감 넘치는 자세

티아

* 스케일: 1/7
* 크기: 약 26cm
* 소재: PVC
* 포즈: 능숙하게 총을 휘두르는 포즈

누아르

* 스케일: 1/7
* 크기: 약 26cm
* 소재: PVC
* 포즈: 은밀하게 움직이는 포즈

소다

* 스케일: 1/7
* 크기: 약 24cm
* 소재: PVC
* 포즈: 밝고 활기찬 포즈

라푼젤

* 스케일: 1/7
* 크기: 약 28cm
* 소재: PVC
* 포즈: 긴 머리카락에 감싸진 우아한 포즈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이 상품에 대한 사용 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는 얼마입니까?
A. 가격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공인 판매점에서 문의하세요.

Q.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를 어디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니케 공식 웹사이트, 인기 있는 온라인 상점(예: 아마존, 이베이),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Q. 피규어 크기는 얼마입니까?
A. 피규어 크기는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 설명이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Q.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는 한정판입니까?
A. 일부 피규어는 한정판으로 출시될 수 있습니다. 한정판 여부는 제품 설명이나 공식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세요.

Q.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는 진품입니까?
A.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한 피규어는 진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여 위조품을 판매하는 의심스러운 개인이나 웹사이트를 피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 스노우화이트, 엘리스 티아, 누아르 소다, 라푼젤 중 원하는 캐릭터
* 규격: 제품 크기, 무게 등
* 제품 소재: PVC, ABS 등
* 부속품: 캐릭터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 부품 또는 액세서리
* 제조사: 니케 NIKKE
* 출처: 공식 유통업체 또는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
* 검증: 정품 확인을 위한 인증 또는 기타 표시
* 상태: 新品(새제품), 미개봉 등 제품 상태
* 가격: 다른 판매자와 비교한 가격
* 배송: 배송 기간, 배송료, 배송 방법 등
* 반품 및 교환 정책


관련상품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라피 유니 프리바티 토브 레드후드 소다 센티 128,0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스노우화이트 엘리스 티아 누아르 소다 라푼젤 20,4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누아르 소다 레드후드 라푼젤 스노우화이트 티아 28,1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바이퍼 프리바티 라플라스 레드후드 나가 라피 모더니아 103,7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센티 티아 라플라스 레드후드 메어리 유니 21,0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토브 프리바티 맥스웰 센티 엘리스 도로시 21,000

니케 NIKKE 굿즈 피규어 센티 블랑 유니 라플라스 엠마 맥스웰 21,6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