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즐거운 사용 경험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베이비핑크, 1개 스마트한 선택 삶이 편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13:3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귀여운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베이비핑크입니다! 이 귀여운 베어 피규어는 모니터 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작업 공간이나 서재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베이비핑크 컬러가 여성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며, 곰돌이모양이 더욱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무엇보다도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 마음에 드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지만 존재감이 뛰어나 책상이나 침대 머리 옆에 놓아도 잘 어울립니다. 귀하의 친구나 가족 중에 곰돌이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완벽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베이비핑크를 지금 바로 구매하셔서 귀하의 공간에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베이비 핑크

이 사랑스러운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베이비 핑크색의 부드러운 털은 마치 실제 곰인 것 같게 부드럽고 포근하며, 애정 어린 포즈는 마치 당신을 향해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눈길을 사로잡는 피규어는 멋진 액세서리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모니터 스탠드 역할도 합니다. 베어의 몸통은 모니터를 완벽하게 지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기능을 통해 편안한 눈높이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베어의 매력적인 얼굴은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들고, 빛나는 눈은 어떤 방도 밝혀줄 것입니다. 꼬리와 귀의 세심한 디테일은 이 피규어가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사랑스러운 피규어는 어린이 방, 침실 또는 사무실에 이상적인 추가품입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장식에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어른들은 책상이나 침대 옆에 놓고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펙:

* 상품명: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 색상: 베이비 핑크
* 재질: 폴리에스터 섬유
* 크기: 약 19cm x 15cm x 15cm
* 슬라이딩 기능: 모니터 눈높이 조절 가능
* 용도: 모니터 스탠드, 장식품
* 적합 연령: 3세 이상



상품 평점 및 후기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사용후기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를 구매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베이비 핑크 색상이 너무 귀여워서 책상 위에 놓아두었더니 분위기가 한층 좋아졌습니다.

피규어가 화면 위로 슬라이딩되는 기능이 너무 편리합니다. 화상 통화를 할 때 카메라 각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고, 영상을 보거나 작업을 할 때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피규어의 디테일이 정교하고 재질도 부드럽고 견고합니다.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피규어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답변: 피규어의 크기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2. 재질은 무엇입니까?
답변: 재질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3. 슬라이딩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답변: 슬라이딩 기능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4. 베이비핑크 이외의 색상이 있습니까?
답변: 색상 옵션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5. 세척 지침은 무엇입니까?
답변: 세척 지침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크기 및 무게: 피규어의 크기와 무게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색상: 설명과 이미지의 색상이 실제 제품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재질: 피규어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예: 플라스틱, 세라믹).
* 슬라이딩 기능: 슬라이딩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베이스: 피규어가 견고하게 서 있을 수 있는 베이스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세부 사항: 얼굴 표정, 옷, 액세서리 등 피규어의 세부 사항이 정교하고 잘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성: 피규어가 어린이에게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날카로운 가장자리나 작은 부품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니오노미 건담헬멧 건담헤드 자동차장식 169,500

라이톰 슬라이딩 베어 모니터 피규어, 1개, 블랙 18,550

HANDMADE 건담 차량용 송풍구 장식 45,000

라스무스 귀여운 차량 악세사리 피규어, 05 풍선 블루커플, 1세트 6,990

니오노미 건담헬멧 건담헤드 자동차장식 150,000

골드 삼색 냥이 대쉬보드 차량 악세사리 3P [B0020], 1세트, 기본 12,900

건담 자동차 인테리어 인형 피규어 147,800

곰이야모야 차량 깜빡이 인형 방향지시등 와이퍼, 1개, 리본 9,900

니오노미 건담헬멧 건담헤드 자동차장식 148,000

골드 귀여운 팬더 차량 악세사리 8P [B0041], 1세트, 화이트 1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