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이토엔 농심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 500ml, 24개 업그레이드된 기능 최신 트렌드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17:36

본문

상품 설명


이토엔 농심 릴랙스 쟈스민차: 차도의 평온을 느껴보세요!

차 애호가라면 꼭 경험해야 할 이토엔 농심 릴랙스 쟈스민차를 소개합니다. 이 맛있는 음료는 편안함과 평온을 선사하는 상쾌한 맛의 보물입니다.

* 순수한 쟈스민 향: 선명한 쟈스민 꽃의 향기가 입안을 가득 채워 마음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 명확한 맛: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은 혀에 달콤하고 만족스러운 잔류감을 남깁니다.

* 편리한 포장: 500ml 용량과 24개로 구성된 이 제품은 집, 사무실 또는 여행 중에도 즐기기 쉽습니다.

* 스트레스 완화: 쟈스민차의 천연 성분은 신체와 마음을 진정시켜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건강한 선택: 카페인이 적어서 하루 중 언제든지 즐길 수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이토엔 농심 릴랙스 쟈스민차는 차를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은 일상생활에서 편안함과 평온의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이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차도의 진정한 본질을 경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이토엔의 릴랙스 쟈스민차는 향긋한 쟈스민 향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환상적인 차입니다. 차잎은 신선하게 수확하여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섬세한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이토엔은 차 제조 분야에서 100년 이상 쌓은 전통과 기술을 바탕으로 차의 최상의 맛과 품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릴랙스 쟈스민차는 이러한 기술의 증거이며, 매일의 스트레스로부터 탈출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향긋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차 한 모금만으로 섬세하고 꽃 향기로운 쟈스민의 향기가 감각을 자극합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은 입안에서 녹아들며, 긴장을 풀고 기분을 편안하게 합니다. 차의 아름다운 황금빛 색상은 그 매력을 더하며, 뜨겁든 차갑든 어느 쪽으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하루 중 언제든지 마실 수 있는 완벽한 차입니다. 아침 식사나 오후 휴식 시간, 또는 하루를 마무리하는 휴식의 순간에 최적입니다. 그 풍부한 맛과 향은 당신의 감각을 만족시키고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스펙

* 상품명: 이토엔 농심 릴랙스 쟈스민차
* 용량: 500ml x 24개
* 재료: 녹차, 쟈스민 꽃
* 원산지: 일본
* 제조자: 이토엔 컴퍼니 리미티드
* 유통사: 농심 코리아
* 유통 기한: 제품에 기재된 날짜 참조
* 포장: 24개의 개별 500ml 용기
* 맛: 향긋한 쟈스민 향이 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녹차
* 권장 용도: 하루 중 언제든지, 아침식사, 오후 휴식, 취침 전 휴식 등



상품 평점 및 후기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 후기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가볍고 달콤한 맛으로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1342개의 리뷰와 5점 만점 평점에서 알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차는 500ml 병에 들어 있으며 24개가 들어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항상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쟈스민차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인이 거의 없어 저녁이나 취침 전에 마시기에 좋습니다. 저는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를 보낸 후 이 차를 마시면서 긴장이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볍고 상쾌하며 편리한 포장이 특징인, 맛있고 건강한 차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의 카페인 함량은 얼마인가요?
A.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디카페인 음료로, 카페인이 거의 없습니다.

Q. 이 제품은 무설탕인가요?
A. 네,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무설탕 음료입니다.

Q. 한 병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있나요?
A.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 한 병에는 약 25kcal가 들어 있습니다.

Q. 실온 보관이 가능한가요?
A. 네,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실온에서 최대 1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Q. 개인용 사이즈가 있나요?
A. 네,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는 500ml 병뿐만 아니라 250ml 캔으로도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토엔 농심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를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품질: 상품명, 성분표, 유통기한, 제조일자 확인
* 원산지: 원산국과 수입 업체 확인
* 용량: 500ml x 24개에 맞는지 확인
* 포장 상태: 외부 포장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
* 차 종류: 쟈스민차로 올바른지 확인
* 농도: 원하는 농도인지 확인
* 맛: 맛과 향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 가격: 시중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확인


관련상품


다농원 자스민차 5,170

다농원 자스민차 9,450

이토엔 농심 이토엔 릴랙스 쟈스민차 33,860

아름드레 프리미엄 삼각티백 쟈스민 5,560

엠푸드 쟈스민차 454g 자스민 중국 차 전통차 17,470

다농원 쟈스민차 11,460

아름드레 프리미엄 삼각티백 쟈스민 10,710

푸드올마켓_ 쟈스민차 454g /Jasmine Tea 12,700

진맨 쟈스민차 잎 19,500

아마드티 자스민 그린 티 13,1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