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전문가의 권장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 (커피 앰플 16p) 앰플형 마켓더치 답례품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13:00

본문

상품 설명


우아하고 편리한 커피 선물: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

커피 애호가에게 완벽한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와 16개의 커피 앰플을 소개합니다.

뛰어난 텀블러

이 우아한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단열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커피를 오랫동안 뜨겁거나 시원하게 유지해줍니다. 편리한 뚜껑은 누출을 방지하고, 이동 중에도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앰플 커피

이 텀블러는 16개의 앰플형 마켓더치 커피와 함께 제공됩니다. 최고 품질의 원두를 사용하여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조심스럽게 볶아낸 이 커피는 풍부한 맛과 매력적인 향기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답례품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고객, 직원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한 완벽한 답례품입니다. 우아한 디자인과 맛있는 커피가 합쳐져 그들을 진정으로 감동시킬 것입니다.

이제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를 주문하고 커피 애호가의 하루를 만들어주세요. 뛰어난 품질, 편의성, 맛이 완벽하게 조화된 훌륭한 선물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절묘하고 세련된 대접입니다. 16개의 세심하게 큐레이팅된 커피 앰플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앰플에는 세계 각국에서 수확된 특별한 원두로 만든 독특한 마켓더치 블렌드가 들어 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우아한 블랙 색상으로 마감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아냅니다. 이중벽으로 제작되어 온도를 장시간 유지해주며,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손잡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행 중이든 집에서 편안히 앉아 있든, 이 텀블러는 귀중한 커피 순간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커피 앰플은 개인용 크기이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합니다. 각 앰플에는 커피 애호가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아로마, 균형 잡힌 맛, 깨끗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고유한 풍토와 풍미 프로필을 탐험할 수 있는 희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답례품이나 선물로 매우 적합합니다. 정교한 디자인과 최상급 커피 앰플이 결합되어 커피 애호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감사와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스펙

* 제품명: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 (커피 앰플 16p)
* 색상: 블랙
* 재질: 이중벽 스테인리스 스틸
* 용량: 350ml
* 커피 앰플: 16개 (세계 각국에서 수확한 원두로 만든 마켓더치 블렌드)
* 포장: 고급스러운 선물 상자
* 중량: 600g
* 크기: 15cm x 9cm x 9cm
* 특징: 우아한 디자인, 이중벽으로 된 온도 유지 기능, 인체공학적 손잡이, 개인용 크기의 커피 앰플, 다양한 풍미 프로필 탐험, 답례품이나 선물로 이상적



상품 평점 및 후기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 경험!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꿈의 선물이에요. 커피 앰플 16개가 담겨 있어서 매일 다른 맛의 정통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텀블러 자체는 세련되고 튼튼해요. 이중벽 구조로 설계되어 커피를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해 주고, 손에 땀이 나지 않도록 해줍니다.

커피 앰플은 쉽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어요. 앰플을 텀블러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금세 달콤하고 풍부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텀블러를 직장에 가져다 쓰게 되었고, 더 이상 아침 커피를 사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다양한 맛을 시음할 수 있어서 매일 커피타임이 기대되죠.

이 텀블러는 커피 애호가, 분주한 직장인, 또는 세련된 선물을 찾고 있는 분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어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A.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의 용량은 360ml입니다.

Q. 커피 앰플은 몇 개 포함되어 있나요?

A. 커피 앰플 16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텀블러는 마이크로파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마이크로파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텀블러는 얼마나 오래 보온/보냉을 유지하나요?

A.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는 최대 6시간까지 보온 또는 보냉 기능을 제공합니다.

Q. 커피 앰플은 무엇으로 만들어졌나요?

A. 커피 앰플은 친환경 재료인 생분해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특산품 더치커피 텀블러 (커피 캡슐 16포) 캡슐형 마켓더치 감사품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텀블러의 용량을 확인하세요.
* 재질: 텀블러의 재질이 안전하고 내구성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보온성: 텀블러가 커피 온도를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하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하세요.
* 캡슐 호환성: 텀블러가 사용하는 캡슐이 원하는 커피 머신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커피 캡슐 내용물: 커피 캡슐에 들어 있는 커피의 종류, 원산지, 로스팅 방법을 확인하세요.
* 수량: 커피 캡슐의 수가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 배송 및 환불 정책: 배송 비용, 배송 기한,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다크 블렌드 19,790

스페셜티 더치커피 텀블러 (커피 앰플 16p) 앰플형 마켓더치 답례품, 1개 36,960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마일드 블렌드 19,790

[?????] ?? ???? ?????, 330ml, 12?? 14,900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밀크티 파우더 14,950

보르딘 콜드브루 더치커피 앰플 12종 선물세트 + 쇼핑백, 더치커피 앰플 12p, 1세트 19,900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 마일드 블렌드 19,790

???? ???? ???? ?? ?? ???, 1??, 15??, 30ml 16,500

투썸플레이스 에이리스트 요거트 + 그린티 + 밀크티 파우더 22,900

팔도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오리지널 골드, 200ml, 12개 16,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