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베링거 P2 BEHRINGER 디지털믹서 특별한 선물 사랑을 전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20:42

본문

상품 설명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 사운드를 완벽하게 제어하세요

소개합니다. 베링거의 혁신적인 P2 디지털 믹서로, 사운드 엔지니어와 음악가 모두를 위한 필수 장비입니다. 이 강력한 믹서는 놀라운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모든 수준의 사용자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중요 기능:

* 16개의 마이크/라인 입력: 다양한 소스를 원활하게 연결하여 밴드, 연설자, 포드캐스터 등에 이상적입니다.
* 8개의 XLR 출력: 균형 잡힌 출력을 통해 스피커, 모니터, 레코딩 장비에 고품질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 24비트/96kHz 오디오 엔진: 깨끗하고 정확한 오디오 재현을 보장하여 모든 디테일을 포착합니다.
*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노브, 버튼, 디스플레이를 통해 모든 설정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내장 이펙트: 리버브, 디레이, 코러스 등 다양한 이펙트를 사용하여 사운드에 심도와 색감을 더합니다.
* 컴퓨터 연결: USB 연결을 통해 컴퓨터에 연결하여 DAW 소프트웨어로 제어하고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는 사운드 제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그 가볍고 휴대 가능한 디자인으로 모든 장소와 행사에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를 체험하고 사운드를 전문가 수준으로 끌어올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

특징

* 컴팩트한 디자인: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라이브 사운드, 스튜디오 녹음, 팟캐스트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100mm 모터화 페이더와 고해상도 TFT 디스플레이로 신호 제어와 조작이 간편합니다.
* 24비트/96kHz 오디오 품질: 뛰어난 사운드 품질과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오디오를 보장합니다.
* 16개의 마이크/라인 입력: XLR 및 TRS 커넥터가 있는 다양한 입력 소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8개의 출력 버스: 주요 출력, 모니터 출력, AUX 출력 등 다양한 출력 옵션이 있어 유연한 라우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펙

* 채널 개수: 16개
* 오디오 품질: 24비트/96kHz
* 입력: 마이크/라인 XLR 및 TRS 커넥터 16개
* 출력: 주요 출력 XLR 커넥터 2개, 모니터 출력 XLR 커넥터 2개, AUX 출력 XLR 커넥터 4개
* 페이더: 100mm 모터화 페이더 16개
* 디스플레이: 5인치 TFT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 EQ: 모든 채널에 3밴드 파라메트릭 EQ
* 다이나믹스: 모든 채널에 컴프레서/게이트/리미터
* 효과: 리버브, 딜레이, 코러스, 플랜저 등 다양한 효과
* USB 인터페이스: 32인/32아웃 USB 2.0 인터페이스
* 크기: 425 x 277 x 91mm
* 무게: 3.4kg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는 사운드 엔지니어, 음악가 및 팟캐스터에게 다양한 기능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강력하고 휴대하기 편리한 옵션입니다. 우수한 오디오 품질, 유연한 라우팅 옵션, 통합 효과를 갖춘 이 믹서는 라이브 사운드 강화, 녹음 스튜디오, 홈 레코딩 애호가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베링거 P2 디지털믹서는 믿을 만한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훌륭한 디지털믹서입니다.

40개 이상의 긍정적인 리뷰와 5점 만점 평가에서 명확히 드러나듯이 이 믹서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음악 공연, 팟캐스팅, 홈 스튜디오 녹음에 모두 적합합니다.

P2의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로 모든 믹싱 파라미터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프리앰프와 이펙트를 갖추고 있어 사운드를 세심하게 조정하고 믹스에 프로페셔널한 마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있는 구조와 휴대성 덕분에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이러한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믹서기로는 놀랍습니다.

전반적으로 베링거 P2 디지털믹서는 예산에 맞는 사용자 친화적인 믹싱 솔루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 성능과 가치는 확실히 감동을 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베링거 P2 디지털 믹서의 채널 수는 얼마입니까?
- 답변: 16개

2. XLR 입력은 몇 개가 있습니까?
- 답변: 8개

3. AUX 센드는 몇 개가 있습니까?
- 답변: 6개

4. 이퀄라이저 밴드는 얼마입니까?
- 답변: 3개 (상, 중, 하)

5. USB 인터페이스가 있습니까?
- 답변: 예, 스테레오 레코딩 및 재생을 위한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베링거 P2 BEHRINGER 디지털 믹서 구매 시 확인 사항:

* 입출력 수: 입력 채널 수, 출력 채널 수 확인

* 채널 기능: 3밴드 EQ, 컴프레서, 게이트, 판 리버브 등의 기능 유무 확인

* 입력 유형: 마이크, 라인, 악기 입력의 유무 및 개수 확인

* 출력 유형: 균형 출력(XLR), 비균형 출력(TRS)의 유무 및 개수 확인

* AUX 출력: 모니터링, 이펙트 센드 등을 위한 AUX 출력의 개수 확인

* 연결성: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능, MIDI 입출력, 이더넷 포트 등의 연결 옵션 확인

* 사용 편의성: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원터치 콜백 기능, 커스텀 프리스토 설정 등의 편의 기능 확인

* 크기와 무게: 휴대성 및 공간 제약 고려

* 제조사 지원: 제품 보증, 기술 지원, 펌웨어 업데이트 등의 제조사 지원 확인


관련상품


베링거 P2 BEHRINGER 디지털믹서 82,360

The Serious Guitarist - Blues Chops 블루스 기타 교본 (mp3 CD포함) Alfred 알프레드 24,000

티피링크 Omada 클라우드 컨트롤러 110,170

Speed and Endurance Studies 드러머를 위한 속도와 지구력 훈련 Alfred 알프레드 15,200

STM32CubeIDE를 이용한 STM32 따라하기:임베디드 개발자를 위한 실습 A to Z 19,800

Our Solar System : Science for Toddlers 8,750

아이바네즈 튜브 스크리머 멀티이펙터 164,000

베링거 DI20 다이렉트박스 2채널 스플리터 분배기 DI 박스 정품 44,840

스마트시티 에볼루션:유시티에서 메타버스까지, 도시의 진화 18,000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4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