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생활가전
감각적인 가전 제품

럭셔리한 이동식 tv 모니터 거치대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 17-43인치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8 22:15

본문

상품 설명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 TV 시청의 편의성 극대화

안녕하세요, TV 시청에 새로운 수준의 편의성을 선사할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입니다.

이 동적 거치대는 17인치~43인치까지의 모든 크기 TV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놀라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 높이 조절 가능: 좋아하는 높이와 시야각에 맞게 TV를 쉽게 올리고 낮출 수 있습니다.
* 틸트 가능: 편안한 시청 경험을 위해 TV를 앞으로 기울이거나 뒤로 기울일 수 있습니다.
* 스위블 가능: TV를 좌우로 회전시켜 여러 각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안정적 및 견고한 제작: 견고한 금속 프레임과 무거운 바닥 덕분에 TV가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 공간 절약 디자인: 벽걸이 거치대와 달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TV를 바닥에 두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 거실이나 침실에서 편안한 TV 시청
* 게이밍, 스트리밍 또는 비디오 통화를 위한 최적의 시야각 제공
* 사무실이나 회의실에서 프리젠테이션이나 영상을 공유

건전한 재료와 견고한 제작으로 만들어진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는 오랫동안 편안하고 편리한 TV 시청을 보장합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고 TV 시청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 17~43인치

특징:

* 이동식 디자인: 360도 회전, 15도 전후 상하 조정이 가능하여 최적의 시청 각도를 제공합니다.
* 높이 조절: 114~150cm의 높이 조절 범위로 다양한 높이의 침대, 소파와 호환됩니다.
* 안정적인 구조: 무거운 골재 기반과 교차 지원 브래킷이 견고하고 안정적인 지지를 제공합니다.
* 편리한 선 관리: 선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관리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디스플레이 호환: 17~43인치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VESA 호환 마운트를 갖춘 모든 TV에 적합합니다.

스펙:

* 재질: 스틸, 알루미늄
* 높이 조절: 114~150cm
* 틸트 각도: 상하 15도
* 회전 각도: 360도
* 적재 용량: 최대 30kg
* 호환 디스플레이: 17~43인치 VESA 호환 디스플레이
* VESA 호환: 75x75mm, 100x100mm, 200x100mm, 200x200mm
* 무게: 약 12kg
* 치수: (W x D x H) 77 x 62 x 150cm (최대 높이)

장점:

* 최적의 시청 경험을 위한 다양한 조절 옵션
* 견고한 구조로 TV를 안전하게 보호
* 선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시각적 혼란을 최소화
* 다양한 TV 사이즈와 모델에 맞도록 설계됨
* 조립 및 설치가 간편



상품 평점 및 후기


이동식 TV 모니터 거치대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 17-43인치 사용 후기

총평: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를 구입한 후 몇 주 동안 사용해 본 결과, TV 시청 및 모니터 작업 경험이 크게 향상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견고하며,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합니다.

설치:

거치대 설치는 간단하고 직관적이었습니다. 명확한 설명서와 필요한 모든 도구가 제공되어 조립에 걸리는 시간은 약 15분이었습니다. 거치대는 무거운 TV를 안전하게 지지하고 안정적으로 서 있었습니다.

조정성:

거치대는 높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시청 및 작업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를 눈높이로 올려 목 및 등의 통증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탠드는 360도 회전하여 방의 다른 각도에서 TV를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품질:

거치대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무게가 적당하여 집안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지만, TV를 안전하게 고정하는 데 충분히 무겁습니다.

가치:

이 거치대는 제공하는 가치에 비해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 조정성, 품질을 고려할 때 비슷한 제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장점:

* 설치가 간편함
* 견고하고 안정적임
* 높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음
* 360도 회전 기능
* 고품질 소재
* 가성비 우수

단점:

* 아직까지 단점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결론:

이동식 TV 모니터 거치대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는 TV 시청과 모니터 작업을 더 쾌적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조정성이 뛰어나며, 품질도 우수하고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TV 시청이나 작업 공간을 개선하려는 분에게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질문:

1. Q. 이 거치대는 어떤 크기의 TV에 사용할 수 있나요?
2. Q. 이 거치대는 조립하기 어렵나요?
3. Q. 이 거치대는 이동하기 편하나요?
4. Q. 이 거치대를 사용하면 TV에 손상이 가나요?
5. Q. 이 거치대는 어떤 종류의 TV에 호환되나요?

답변:

1. A. 17~43인치 TV
2. A. 아니요,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3. A. 네, 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수월합니다.
4. A. 아니요, TV를 안전하게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A. 대부분의 TV 브랜드 및 모델과 호환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동식 TV 모니터 거치대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와 중량: TV의 크기와 중량이 거치대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높이 조절: 편안한 시청을 위해 필요한 높이로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기울기 및 회전: 필요에 따라 TV를 기울이거나 회전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재질: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 용이성: 자신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케이블 관리: 케이블을 정리하고 숨길 수 있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 기능: TV가 안전하게 고정되고 넘어지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디자인: 거치대가 방의 장식과 어울리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삼성전자 32인치 IPTV M5 스마트 모니터 S32CM501E 화이트+M5 전용스탠드 투인원 거치대 삼탠바이미 패키지 409,000

와이드뷰 FHD 와이드무빙뷰 스마트 삼탠바이미 TV + 이동식 거치대 세트 화이트 301,000

와이드뷰 삼탠바이미 셋트 HD 스마트TV 화이트에디션 이동식 TV거치대 261,000

무빙큐빅스 스마트 32인치 삼탠바이미 (화이트) SET 이동식 tv 거치대 스탠바이미 288,000

삼성전자 32인치 IPTV M5 스마트 모니터 S32CM500E + M5 전용스탠드 패키지 삼탠바이미 카멜마운트 SMB32 409,000

무빙큐빅스 스마트 삼탠바이미 SET 이동식 tv 거치대 스탠바이미 289,000

엣지월 삼탠바이미 티비 거치대 스탠드 삼성 M7 M5 모니터 삼텐바이미 LG 룸앤티비 호환 이동식 69,000

무빙큐빅스 스마트 32인치 삼탠바이미 (블랙) SET 이동식 tv 삼텐바이미 286,000

무빙큐빅스 스마트 43인치 삼탠바이미 (화이트) SET 이동식 tv 거치대 삼텐바이미 349,000

이동식 tv 모니터 거치대 삼탠바이미 룸앤티비 거치대 17-43인치 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