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PC
모니터부터 주변기기까지 PC의 모든 것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기능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22:51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이번에 스타벅스의 새로운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혁신적인 텀블러는 뜨거운 여름날에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콜드 브루, 아이스 라떼, 심지어 아이스 티까지, 이 텀블러는 음료를 오랫동안 차갑게 유지해줍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진 이 텀블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뚜껑에는 재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빨대가 부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텀블러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쿠션이 있어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이 아름다운 텀블러는 여러 가지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모든 취향에 맞습니다. 또한, 크기가 다양하여 다양한 음료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는 환경 친화적인 선택이기도 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사용하면 일회용 플라스틱 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원한 여름날에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지속 가능한 선택을 원한다면, 스타벅스의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를 꼭 확인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

스타벅스의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는 냉음료를 상쾌하게 즐기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텀블러는 강인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격렬한 활동에도 잘 견딥니다.

이 콜드컵의 독특한 "크러쉬" 디자인은 색상과 질감의 멋진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매끄럽고 윤기 나는 표면은 프리미엄 느낌을 주며, 편안한 그립을 위한 인체 공학적 손잡이가 있어서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이 텀블러에는 편리하게 음료를 빨 수 있는 재사용 가능한 스테인레스 스틸 빨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빨대는 튼튼하고 세척이 쉽습니다. 또한, 텀블러의 뚜껑에는 용이한 마개가 있어서 음료가 쏟아지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는 591ml(20oz) 용량으로 커피, 차, 스무디 등 다양한 차가운 음료를 충분히 담을 수 있습니다. 이중벽 구조로 설계되어 음료를 더 오랫동안 차갑게 유지합니다.

이 텀블러는 내구성 있고 유행하며 실용적입니다. 활기찬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이나 취향에도 잘 어울립니다.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 스펙

* 재질: 스테인레스 스틸
* 디자인: 크러쉬 디자인
* 용량: 591ml (20oz)
* 뚜껑: 마개 뚜껑
* 빨대: 재사용 가능한 스테인레스 스틸 빨대
* 특징: 이중벽 구조로 보온성 우수, 편안한 그립, 세척 용이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텀블러는 얼음이 얼마나 오래 차가워집니까?
답변: 이 텀블러의 이중벽 진공 단열 구조는 음료를 최대 12시간 차갑고 상쾌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이 텀블러는 얼음을 얼마나 오래 보유할 수 있나요?
답변: 넓은 입과 저항력 있는 뚜껑은 얼음이 길게 남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최대 8시간 동안 얼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이 텀블러는 얼마나 많이 담을 수 있나요?
답변: 이 텀블러는 24온스(710ml)의 음료를 담을 수 있습니다.

4. 이 텀블러는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예, 뚜껑과 빨대를 제외하고 텀블러는 식기세척기 상단 선반에서 세척할 수 있습니다. 뚜껑과 빨대는 손으로 세척해야 합니다.

5. 이 텀블러는 온수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이 텀블러는 차가운 음료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온수를 담으면 단열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와 용량
* 재질 (스테인레스 스틸의 종류)
* 절연 성능 (온도 유지 시간)
* 빨대의 재질 및 편안함
* 뚜껑의 마개가 단단한지 확인
* 손잡이 또는 끈이 있는지 확인
* 청소 및 유지 관리 가이드
* 보증 및 제한 사항


관련상품


스타벅스 23 밸런타인 핑크빔 핸들 글라스 395ml, 2023 밸런타인 MD 28,670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콜드컵 빨대 스테인레스, 블루, 473ml 28,200

스타벅스 SS 비마인 크림 하비 콜드컵 355ml 55,700

KJ_427 스타벅스 304 스테인리스 스푼 수저 머들러 4종 세트 13,900

스타벅스 23 SS 밸런타인 샤시 디저트 텀블러 473ml [무료배송] 39,700

TYESO 진공 스텐 텀블러 보온보냉 대용량 손잡이 캠핑 스포츠(보헤미안 750ml / 1000ml), 화이트, 750ml 14,800

스타벅스 팝핑러브 크림 시온 머그 355ml 42,700

[쿨기어] 코카콜라X쿨기어 콜라보 텀블러 모음집 [1+1] 12,900

스타벅스 21 SS 큐피드 파인니 텀블러 473ml 2021 발렌타인 MD 그라데이션 70,200

1+1 이중 진공 스텐 텀블러 900ml 2p세트, 실버 2개 1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