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PC
모니터부터 주변기기까지 PC의 모든 것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 식당 손님용 위생 앞치마 (6color) 안전하고 안정된 사용 신뢰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21:06

본문

상품 설명


위생적이고 편리한 식당 필수품,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식당이나 음식 서비스 업체에서 필수적인 위생용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입니다.

이 앞치마는 고품질 부직포로 제작되어 일회용이므로 사용 후 편리하게 폐기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방수 및 방유성을 갖추고 있어 음식물이나 액체로부터 옷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6색)으로 제공되므로 식당이나 카페의 테마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밝고 눈에 띄는 색상은 손님에게 청결감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직원이 쉽게 식별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생적: 일회용 제품으로 사용 후 즉시 폐기하여 균과 박테리아의 번식을 방지합니다.
* 편리함: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여, 직원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용 절약: 빨거나 다림질할 필요가 없어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합니다.
* 다목적: 식당, 카페, 바, 요리반뿐만 아니라 미용실, 네일샵, 세탁소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손님의 건강과 위생을 보장하는 것은 모든 식당 및 음식 서비스 업체의 책임입니다.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이며, 귀하의 식사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지금 바로 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앞치마를 구매하여 귀하의 사업에 위생 기준을 한 단계 더 높여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일회용 위생 앞치마

풍부한 색감의 밝고 매력적인 디자인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는 레스토랑 및 카페에서 손님이 식사를 더욱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가지 활기찬 색상(파란색, 분홍색, 노란색, 녹색, 주황색, 하늘색)으로 제공되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뛰어난 흡수성과 통기성

이 앞치마는 부드럽고 내구성 있는 부직포 소재로 제작되어 액체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식사 내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일회용 설계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려면 일회용 앞치마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사용 후 즉시 폐기할 수 있어 세탁을 하거나 재사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관된 품질과 위생

모든 일회용 앞치마는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제조되므로 일관된 품질과 위생을 보장합니다. 손님에게 깨끗하고 신선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용도

이 다목적 앞치마는 식당과 카페뿐만 아니라 미용실, 의료 시설, 학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 머리카락, 페인트 얼룩 등으로부터 옷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스펙

* 형태: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 소재: 부직포 (폴리프로필렌)
* 색상: 파란색, 분홍색, 노란색, 녹색, 주황색, 하늘색
* 크기: 60cm x 80cm
* 수량: 100장/팩



상품 평점 및 후기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리뷰

최근 식당 손님용 위생 앞치마를 구입했고 너무 만족합니다!

일단 96개라는 대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너무 편리합니다. 각각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부직포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가볍고 착용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색상(6가지)을 선택할 수 있어 식당의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손님들이 식사를 할 때 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완벽합니다. 어린이용 크기부터 성인용 크기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모든 손님에게 적합하죠.

위생적으로도 마음이 편해요. 사용 후에는 바로 버릴 수 있으므로 교차오염이나 세척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는 식당에서 위생적이고 편리한 솔루션입니다. 5점 만점에 5점을 毫不하게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의 재질은 무엇입니까?
A. 부직포

Q. 얼마나 많은 색상이 있습니까?
A. 6가지 색상

Q. 앞치마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크기가 명시되지 않음.

Q. 이 앞치마는 세탁이 가능합니까?
A. 일회용이므로 세탁이 불가능함.

Q. 이 앞치마는 어떤 용도에 적합합니까?
A. 식당 손님의 위생용 앞치마


구매 시 고려사항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 식당 손님용 위생 앞치마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재질: 부직포의 품질과 두께
* 크기: 사용자에게 적합한지 확인
* 색상: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인지 확인
* 내구성: 찢어짐이나 펴짐에 대한 내성 확인
* 위생성: 소재가 방수 및 방진인지 확인
* 기타 특징: 주머니, 조절 가능한 끈 등 추가 기능 확인


관련상품


뜨왈 앞치마 28,800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 식당 손님용 위생 앞치마 (6color), 일회용 앞치마(500매)네이비, 500개 31,500

극세사포켓 방수 프릴 앞치마 1+1 12,900

일회용 부직포 앞치마 1000매, 일회용 앞치마(1000매)검정색, 1000개 57,880

귀여운 곰돌이 앞치마 손수건 추가 11,590

비라이트 일회용 위생 앞치마 부직포 손님용 앞치마 (4color) 100매~1000매, 1000매, 버건디 59,100

어반프런 꽃무늬 앞치마 프릴 원피스 애견미용 주방 네일 어린이집 면 30,200

업소용 가죽 방수앞치마 축산 수산 시장 예초기 작업용 빅사이즈 앞치마, 1개, 블랙 14,400

CNS 러블리 프릴 앞치마, 1개 17,400

에이프런웨이 페인터그린 가죽앞치마 방수 방오 방유가능 카페앞치마 미용앞치마 바리스타 네일샵, 1개 9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