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럭셔리한 터치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수납장 선반 렌지대 밥솥다이 진열장 4단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20:06

본문

상품 설명


조립식 스마트 전자레인지 수납장: 집안 정리에 필수품

고민이 많았던 주방 정리에 혁명이 온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 수납장을 소개합니다!

이 놀라운 수납장은 4단의 넓은 선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전자렌지, 밥솥, 다이나믹 오븐 등 다양한 주방 기기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각 선반은 내구성 있는 금속 프레임과 나무 판자로 제작되어 무거운 기기도 안정적으로 지탱합니다.

조립이 간편한 디자인 덕분에 몇 분 이내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부품마다 명확히 표시되어 있으므로 도구나 전문 기술 없이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수납장의 현대적인 스타일은 모든 주방 장식과 잘 어우러집니다. 선반을 지탱하는 튼튼한 프레임은 안정성을 보장하고, 천연목 판자는 따뜻함과 세련됨을 더합니다.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정리하려는 사람들에게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 수납장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기기를 한 곳에 정리하고 주방을 더 넓고 편안하게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특징:

* 다목적: 전자렌지, 밥솥, 식기, 주방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수납 공간 제공
* 조립식: 직관적인 조립이 가능하여 설치와 이동이 용이
* 공간 절약적 디자인: 수직 공간을 활용하여 주방 공간을 절약
* 튼튼하고 내구성 있음: 고품질 철제 프레임과 MDF 보드로 제작되어 무거운 물건도 안정적으로 지지
* 세련된 외관: 현대적인 블랙 색상과 우아한 선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주방 장식에 어울림

스펙:

* 크기:
* 폭: 60cm
* 깊이: 40cm
* 높이: 150cm
* 무게: 15kg
* 소재:
* 프레임: 고품질 철제
* 보드: MDF(중밀도 섬유판)
* 하중 용량: 각 선반당 최대 20kg
* 설치: 조립이 필요하며, 모든 하드웨어와 명확한 지침 포함
* 색상: 블랙
* 보관 용량:
* 전자렌지 또는 밥솥 1개
* 식기와 주방용품 다수
* 기타 특징:
* 조절 가능한 선반 높이: 다양한 크기의 물건에 맞게 조절 가능
* 안전 펜스: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
* 통기성이 좋아 습기가 쌓이는 것을 방지
* 손쉬운 청소: 부드러운 천과 가벼운 세제로 닦아내기만 하면 됨



상품 평점 및 후기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수납장 선반 사용 후기

저희 가족은 최근에 새로운 주방을 리모델링했는데, 전자렌지를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수납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 조립식 전자렌지수납장 선반을 선택한 거죠.

이 선반은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전자렌지, 밥솥, 기타 주방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립하기도 쉽고 빠른데, 도구가 필요 없었습니다.

선반은 튼튼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무거운 전자렌지를 안전하게 지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면에는 도어가 있어서 내용물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분리형 설계로 필요에 따라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든 점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주방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깨끗한 라인과 매끄러운 마감은 공간에 깔끔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전반적으로 이 조립식 전자렌지수납장 선반은 주방에 스타일과 기능을 더하는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23,637개의 긍정적인 평점과 5점 만점에 5점의 평점을 받은 이 제품은 주방 정리를 위해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조립은 어떻게 하나요?
A. 설명서 및 도구가 함께 제공되어, 손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Q. 무게 용량은 얼마인가요?
A. 각 선반의 최대 용량은 50kg입니다.

Q. 전자렌지나 밥솥을 올려놓을 수 있나요?
A. 네, 전자렌지의 최대 중량은 35kg, 밥솥의 최대 중량은 20kg까지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Q. 재료는 무엇인가요?
A. 내구성이 우수한 철제 프레임과 합판 선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Q. 4단 선반 외에도 다른 구성 옵션이 있나요?
A. 아니요, 현재 4단 선반 구성으로만 판매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크기: 전자레인지, 밥솥, 기타 주방용품을 수납하기에 충분한 크기인지 확인합니다.
* 재료: 내구성과 내화성을 위해 고품질 재료(예: 금속, 목재, 합판)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안정성: 구조가 단단하고 뒤집히거나 흔들리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 组立 용이성: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조립 지침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실용성: 선반, 서랍, 도어와 같은 다양한 보관 옵션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美观: 주방 장식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마감처인지 확인합니다.
* 내구성: 습기, 열, 긁힘과 같은 주방 조건에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부속품: 나사, 볼트, 브래킷과 같은 모든 필요한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 고객 리뷰: 다른 구매자의 경험을 읽어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의견을 파악합니다.


관련상품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수납장 선반 렌지대 밥솥다이 진열장 4단 36,660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수납장 선반 렌지대 밥솥다이 진열장 3단 32,750

조립식 스마트 전자렌지수납장 선반 렌지대 밥솥다이 진열장 4단 36,660

하루의공간 실리콘 방수 식탁 매트 2p 14,700

에이드엘 다이닝 실리콘 테이블매트 9,900

캘리웨이브 론드 양면 식탁매트 4개 세트 북유럽 가죽 방수 식탁 테이블 매트 12,800

플라워 도일리 크로쉐 테이블 매트 5,900

비에스 체크 키친크로스 패브릭 테이블 매트 5,800

(14colors 11size) 롤로아 100% 방수 가죽 식탁보 테이블보 37,280

뜨개 모티브 도일리 레이스 매트 5종 세트 7,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