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차별화된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 방문설치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14:15

본문

상품 설명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건강한 자세, 향상된 생산성

지금 소개하는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가 여러분의 작업공간을 변혁시킬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데스크는 물리적 건강, 생산성,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편안한 자세: 전동 높이조절 기능으로 앉거나 서서 작업하도록 높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목, 등, 허리 통증을 줄이고 장시간 앉아 있을 때 발생하는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생산성: 서서 또는 앉아서 작업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 활력을 유지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모션 데스크를 사용하면 생산성이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방문설치 편의성: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는 1600*800mm의 넓은 작업공간을 제공하여 모든 필수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설치 서비스가 제공되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스타일: 이 데스크는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작업공간에 우아함을 더합니다.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로 작업공간을 최적화하고 건강과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지금 주문하고 작업방식에 혁명을 일으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 방문설치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는 인체공학적 편의와 스타일을 결합한 최첨단 워크스테이션입니다.

특징:

* 전동 높이 조절: 71cm에서 119cm까지 자유롭게 높이를 조절하여 서서 일하거나 앉아 일하는 자세를 만듭니다.
* 대용량 워크스페이스: 폭 1600mm의 넓은 작업 표면에는 모니터, 키보드, 기타 사무용품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
* 듀얼 모터 리프팅 시스템: 강력한 듀얼 모터가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데스크를 들어 올리고 내립니다.
* 메모리 프리셋: 자주 사용하는 높이 4가지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한 번의 터치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안티 콜리전 기능: 장애물 감지 시 자동으로 데스크를 정지시켜 안전을 보장합니다.
* 코너 구조: 견고한 코너 구조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 환경 친화적 재료: E0급 인증 입자판과 건강에 해로운 물질이 없는 파우더 코팅 마감재로 제작되어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사양:

* 크기: 폭 1600mm x 깊이 800mm x 높이 710-1190mm
* 재질: E0급 인증 입자판, 파우더 코팅 강철 프레임
* 리프팅 범위: 710-1190mm
* 리프팅 속도: 25mm/초
* 하중 용량: 120kg
* 모터: 듀얼 DC 무소음 모터
* 전원: 110-240V, 50/60Hz

방문설치:

이 제품은 전문 설치 기술자가 방문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과정은 일반적으로 1~2시간이 소요되며, 사용자는 사용 방법과 유지 보수에 대한 지침을 받습니다.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은 편안함, 생산성, 미적 감각을 향상시킬 필수적인 워크스테이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를 사용하기 시작한 후, 작업 자세와 전반적인 편안함에 놀라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이 데스크는 방문 설치 서비스를 통해 매우 편리하게 조립할 수 있었고, 견고한 프레임과 뛰어난 안정성으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전동 높이 조절 기능 덕분에 앉아서 일하든 서서 일하든 최적의 인체공학적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더 이상 허리통이나 목 통증에 시달리지 않습니다.

1600mm의 충분한 넓이는 컴퓨터, 모니터, 기타 사무용품을 모두 편안하게 수용할 만큼 넓습니다. 또한, 데스크 표면은 매끄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긁힘이나 얼룩에 강합니다.

전반적으로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는 업무 환경을 크게 개선해 준 훌륭한 투자였습니다. 더욱 편안하고 생산적이고, 건강한 작업 공간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제품의 치수는 얼마인가요?
A. 제품의 크기는 1600mm x 700mm x 500mm입니다.

Q. 방문설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A. 제품 구매 시 무료 방문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문 기술자가 제품을 배송 및 설치합니다.

Q. 데스크의 높이 조절 범위는 얼마인가요?
A. 데스크의 높이는 600mm에서 1200mm까지 전동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Q.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A. 제품에는 모니터 암, 키보드 트레이, 케이블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필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제품의 내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은 상업적 환경에도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강철 프레임과 내구성 있는 책상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및 무게: 책상의 크기와 무게가 원하는 작업 공간과 요구 사항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높이 조절 범위: 서서 작업과 앉아서 작업을 번갈아 하기 위한 편안한 높이 범위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속도 및 조용함: 책상이 원하는 속도로 조절되고 작업 중에 너무 시끄럽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내구성 및 견고성: 책상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지속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 안전 기능: 방지 충돌 기능과 오버로드 보호 기능과 같은 안전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자동화 및 조절 가능성: 메모리 설정, 타이머 및 기타 자동화 기능이 원하는 맞춤형 환경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워런티: 장기적인 보증이 책상의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마음의 평안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설치 및 조립: 책상 설치가 어렵지 않고 필요한 조립 도구와 지침이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 방문 설치 서비스: 제공되는 방문 설치 서비스가 편리하고 전문적인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200 방문설치 265,310

제닉스 아레나 엑스 핸들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 방문설치 238,000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600 방문설치 359,100

루나랩 듀얼모터 전동높이조절 책상 모션데스크 커브형 1524 + 듀얼모터 책상다리 방문설치 677,000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200 방문설치 265,310

에이픽스 높이조절 스탠딩 모션데스크 MD001 1400 높낮이조절책상 149,000

Homall 모션데스크 PE-01 전동 높이조절 스탠딩 책상 공부 사무 게임용 조절 스탠드 테이블 114,900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전동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1400 방문설치 330,600

Homall 모션데스크 HE-01 전동 높이조절 스탠딩 책상 공부 사무 게임용 조절 스탠드 테이블 209,800

Homall L자 모션데스크 코너 높이 조절 스탠딩 책상 게이밍 데스크 19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