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차별화된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13:48

본문

상품 설명


명품 클래스의 편안함,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사무용 의자를 찾고 계신가요?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를 소개합니다. 클릭 메쉬는 명품 의자에 버금가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선사합니다.

통기성 있는 메시 백

클릭 메쉬의 메시 백은 공기 순환을 최적화하여 하루 종일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해줍니다. 지지력이 뛰어난 폼 시트 쿠션은 장시간의 착석에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조절 가능한 높이와 허리 지지대

조절 가능한 높이와 허리 지지대는 사용자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자세를 찾고 요통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클릭 메쉬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사무실 공간에 어울립니다.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스타일의 사무실 장식에 잘 어울립니다.

편리함과 유지 관리 용이성

클릭 메쉬 의자는 조립이 간편하며, 유지 관리도 쉽습니다.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어 오랜 세월 동안 우수한 성능을 유지합니다.

전문가의 추천

인체공학 전문가들은 클릭 메쉬 의자가 편안하고 지지력이 뛰어나며 건강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추천합니다.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오늘 바로 본 제품을 주문하여 명품 의자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

특징:

* 최적의 통기성: 메쉬 백 레스트는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여 장시간 앉아 있어도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 통합 허리 지지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허리 지지대는 하부 허리를 지지하여 긴장과 통증을 줄입니다.
* 조절 가능한 등받이 높이: 사용자의 키에 맞춰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모든 사람이 맞춤형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5개 바퀴 베이스: 견고한 5개 바퀴 베이스가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하며 부드럽고 조용한 움직임을 보장합니다.
* 편안한 좌석: 푹신한 쿠션이 장착된 좌석은 하체를 편안하게 지지하고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를 최소화합니다.

스펙:

* 등받이 크기: 가로 45cm, 세로 60cm
* 좌석 크기: 가로 48cm, 깊이 45cm, 높이 45-55cm
* 전체 높이: 92-102cm
* 소재: 메쉬 (등받이), PU 가죽 (좌석), 나일론 (베이스)
* 무게 용량: 120kg
* 색상: 블랙, 그레이, 네이비

장점:

* 통기성과 편안함: 메쉬 백과 통합 허리 지지대가 긴장감과 불편함을 줄입니다.
* 인체 공학적 지원: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안정적인 베이스가 정적 자세를 개선하여 건강을 증진합니다.
* 내구성과 견고성: 고품질 소재와 견고한 구조로 장기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 다목적성: 홈 오피스, 오픈 오피스, 회의실 등 다양한 작업 공간에 적합합니다.
*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장식에 매력을 더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 후기

평점: 4 (2,197개 리뷰 기준)

장점:

* 뛰어난 통기성: 메쉬 소재는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하여 긴 시간 동안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인체공학적 지원: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허리 통증과 목 통증을 예방합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메탈 프레임과 고품질 직물로 제작되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정 가능성: 의자 높이, 등받이 각도, 조이스틱 높낮이를 조절하여 개인별 선호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조립하기 어려울 수 있음: 일부 사용자는 의자 조립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좌석 쿠션 너무 단단함: 장기간 앉아 있으면 일부 사용자는 좌석 쿠션이 너무 단단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의견: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는 통기성, 인체공학적 지원, 내구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조립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의자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A. 통기성 메쉬 백업과 가죽 시트로 제작되었습니다.

Q.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의 등받이 높이는 조절 가능한가요?
A. 예,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등받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Q.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는 조립이 어렵습니까?
A. 아니요, 명확한 안내서와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함께 제공되어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Q.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의 최대 중량 용량은 얼마입니까?
A. 136.1kg입니다.

Q.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에 팔걸이가 있습니까?
A. 예, 조절 가능한 높이의 패딩 팔걸이가 있습니다.



관련상품


체어클럽 M2 헤더형 블랙바디 메쉬의자 51,7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클릭 메쉬 사무용 의자 29,880

(1+1) 라로퍼니처 코코 에펠 식탁 의자 카페 인테리어 체어 55,900

코멧 패브릭 쿠션 접이식 의자 19,79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2,160

게이밍의자 라텍스 편한 컴퓨터 공부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회전 리프트 시트 69,800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 31,500

코멧 헤드형 심플바디 사무용의자 44,290

코멧 패브릭 쿠션 접이식 의자 19,7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