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향긋한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on/off 타이머스위치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1:06

본문

상품 설명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 on/off 타이머스위치가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세요!

이 혁신적인 타이머스위치는 24시간 동안 기기를 자동으로 켜고 끄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구, 팬, 커피 머신 등 모든 전기 기기와 호환되며,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요 특징:

* 자동 on/off 설정: 시간을 미리 설정하여 기기가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켜지고 꺼집니다.
* 24시간 타이머: 최대 24시간까지 반복적인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설치: 콘센트에 쉽게 연결하고 기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 에너지 절약: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정하여 전기료를 절감합니다.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음: 과열 및 과전류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안전을 보장합니다.

이상적인 용도:

* 밤에 조명을 자동으로 켜고 끄는 데
* 아침에 커피 머신을 자동으로 가동하는 데
* 집에 있지 않을 때 팬이나 에어컨을 자동으로 끄는 데
* 에너지 절약을 위한 모든 전기 기기의 자동화에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 on/off 타이머스위치로 똑똑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세요. 오늘 바로 주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 on/off 타이머 스위치

특징:

* 24시간 프로그래밍: 1시간 단위로 최대 24시간 동안 시간을 프로그래밍하여 장치를 자동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 반복 기능: 일일, 주간, 주말 등 원하는 반복 주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랜덤 기능: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불규칙한 시간에 장치를 켜거나 끌 수 있도록 합니다.
* 절전 효과: 설정된 시간에 장치를 끄면 에너지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사용 편리성: 큰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버튼으로 쉽게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 안전 기능: 과부하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장치나 타이머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스펙:

* 최대 전력: 15암페어 / 1,800와트
* 전압: AC 120V 60Hz
* 프로그램 개수: 20개
* 최소 프로그래밍 간격: 1시간
* 디스플레이: 대형 LC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 크기: 3.5인치 x 3.5인치 x 1.5인치
* 중량: 0.5파운드

응용 분야:

* 조명 기구, 팬 및 다른 가전제품의 자동 제어
* 보안 시스템 또는 휴가용 점등 제어
* 에너지 소비량 최적화
* 상업적 및 주거용 응용 분야에 이상적



상품 평점 및 후기


24시간 타임 콘센트 오토 온/오프 타이머 스위치 사용 후기

지난 주에 타이머 콘센트를 구매한 후 사용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리함:

이 콘센트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콘센트에 꽂고, 시간을 설정하고, 기기를 연결하면 됩니다. 타이머가 시간이 되면 기기를 자동으로 켜거나 꺼줍니다. 이 기능은 특히 아침에 자동으로 커피 메이커를 켜거나 밤에 조명을 끄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정확성:

타이머는 지금까지 매우 정확하게 작동했습니다. 설정한 시간에 정확하게 기기를 켜거나 꺼줍니다. 부정확한 시간으로 인한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절약:

타이머를 사용하면 사용하지 않을 때 기기를 끄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기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콘센트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chắc chắn합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잘 망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경험:

전반적으로 24시간 타임 콘센트 오토 온/오프 타이머 스위치에 매우 만족합니다. 편리하고 정확하며 에너지를 절약해 줍니다.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찾고 있다면 이 콘센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24시간 타임콘센트의 "타임콘센트"란 무엇입니까?
A. 전기 제품에 연결하여 특정 시간에 자동으로 전원을 공급하거나 차단하는 전원 콘센트입니다.

Q. 이 타임콘센트는 어떤 종류의 전기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램프, 팬, 가습기, 전기 담요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가정용 전기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오토 on/off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A. 소켓에는 24시간 타이머가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전원을 자동으로 켜고 꺼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24시간 타임콘센트를 사용하여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까?
A. 네, 전기 제품을 필요하지 않은 시간에 자동으로 끄도록 설정하여 전기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Q. 이 타임콘센트는 조작하기 쉽습니까?
A. 네, 타이머에는 사용하기 쉬운 회전식 다이얼과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어 시간 설정과 전원 제어가 간편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온/오프 타이머스위치 구매 시 확인 사항:

* 시간 간격: 타이머가 최소/최대 얼마나 세밀하게 설정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프로그램 가능 여부: 여러 시간 설정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랜덤 모드 여부: 집이 비어있을 때 침입자를 속이기 위해 조명이나 기기를 불규칙하게 켜고 끄는지 확인합니다.
* 오프셋 시간 설정 여부: 특정 시간보다 일찍 또는 늦게 켜고 끄는지 확인합니다.
* 일몰/일출 기능 여부: 자연스러운 조명 일정에 맞추어 자동으로 기기를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수동 오버라이드 여부: 필요할 때 타이머 설정을 임시로 무시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에너지 소비: 타이머 자체의 에너지 소비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합니다.
* 내구성: 건조하거나 습한 환경에서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안전 기능: 과열 또는 과전류 보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호환성: 사용하려는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리드아이 외장 GPS 안테나 고감도 MCX타입 네비게이션 10,500

서준전기 아날로그 디지털 타이머 콘센트 타임 스위치 자동 일주일 24시간, 1개 25,400

내비게이션 GPS 외장안테나 5,300

24시간 타임콘센트 오토on/off 타이머스위치, 1개 15,300

링크버스 외부입력 리모컨 수신기. IR 적외선센서 차량 TV 셋톱박스 DMB 내비 간판 전광판 5,800

아날로그 타이머 알람크기 조정 구글 타이머 기본형 9,800

작은나비로 네비터치 순정AVN 6.5인치 7인치 8인치 9인치 터치패널 BMW 벤츠 자가수리 DIY 5,000

AND 방수형 디지털 타이머 AD-5715 IPX4 99분59초 알림, 1개, 단일색상 27,000

카메이크업 네비게이션 GPS외장 안테나 수신기 아이나비 6,900

AND 100dB 큰소리 디지털 타이머 AD-5716 IPX7 방수 99분 59초, 1개, 단일색상 2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