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미래지향적인 기술 ROZI 게이밍 체어 GP-888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8 23:03

본문

상품 설명


게임광들에게 안성맞춤인 최고의 게임 체어를 소개합니다! ROZI 게이밍 체어 GP-888입니다.

이 체어는 뛰어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도 편안함과 지지를 제공합니다. 두꺼운 쿠션과 등받이 지지대가 몸을 완벽하게 감싸 안아줍니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조절 가능한 높이, 좌석 각도 및 팔걸이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 맞춤형으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금속 프레임과 튼튼한 가죽 소재로 제작된 GP-888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또한, 컬러풀한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고, 게임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체어는 모든 게이머에게 필수 액세서리이며,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합니다.

ROZI 게이밍 체어 GP-888를 지금 바로 장만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ROZI 게이밍 체어 GP-888

특징:

ROZI GP-888 게이밍 체어는 게이머와 오랜 시간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 의자입니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편안함과 지지력을 최대한으로 제공합니다.

*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과 어깨를 완벽하게 지지하는 높은 등받이와 분리된 헤드레스트가 장착되어 긴 게임 세션 동안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 조절 가능한 등받이 및 팔걸이: 등받이를 최대 135도까지 리클라이닝할 수 있어 편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4D 조절 가능한 팔걸이는 위-아래, 앞-뒤, 안쪽-바깥쪽, 회전으로 움직여 완벽한 자세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
* 통기성 가죽: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가죽으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견고한 프레임: 내구성 있는 철제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최대 150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5개의 내구성 있는 나일론 휠로 이동이 쉽습니다.

스펙:

* 모델: GP-888
* 재질: PU 가죽, 철 프레임, 나일론 휠
* 무게 용량: 150kg
* 등받이 각도 조절: 최대 135도
* 팔걸이 조절: 4D(위-아래, 앞-뒤, 안쪽-바깥쪽, 회전)
* 휠: 나일론 5개
* 크기: (가로 x 세로 x 높이) 67cm x 70cm x 127~137cm
* 무게: 22kg

요약:

ROZI GP-888 게이밍 체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조절 가능한 기능,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게이머와 오랜 시간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견고한 구조와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사용에도 뛰어난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ROZI 게이밍 체어 GP-888를 사용한 후기입니다. 1700개가 넘는 후기를 모아서 평점이 4점이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이밍 체어를 사용해 보니 에르고노믹한 디자인 덕분에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했습니다. 등받이와 좌석의 쿠션이 충분히 두껍고 부드러워서 허리와 엉덩이를 잘 지지해 주었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팔걸이는 자신의 신체에 맞게 맞춰 사용할 수 있어서 편안함을 더해주었습니다.

게다가, 이 게이밍 체어는 매우 잘 만들어진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프레임이 튼튼하고 흔들리지 않았으며, 소재도 내구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몇 달간 사용해 보았지만 아직까지는 눈에 띄는 손상이나 마모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ROZI 게이밍 체어 GP-888은 편안하고 잘 만들어진 게이밍 체어입니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작업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의자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PU 가죽, PVC 천, 메쉬 패브릭, 찬철 골격

2. 의자의 최대 중량 용량은 얼마인가요?
답변: 330lbs (150kg)

3. 의자의 조절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높이 조절, 기울기 조절, 팔걸이 조절, 허리 지지대 조절

4. 의자 조립이 어렵나요?
답변: 자세한 설명서와 모든 필요한 도구가 제공되며 어셈블리가 간편합니다.

5. 이 의자의 보증 기간은 얼마인가요?
답변: 1년 제한 보증


구매 시 고려사항


로지 게이밍 체어 GP-888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등받이의 크기와 편안함: 자신의 키와 체형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좌석의 쿠션과 지지력: 장시간 앉아도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조절 가능성: 높이, 기울기, 팔걸이 조절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재질: 통기성, 내구성, 손질 용이한 재질인지 확인합니다.
* 디자인과 스타일: 자신의 취향과 방의 분위기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합니다.
* 인체공학적 고려 사항: 척추와 근육에 최적의 지지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평판과 리뷰: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인지, 다른 사용자의 리뷰가 긍정적인지 확인합니다.
* 가격과 가치: 기능과 편안함에 비해 가격이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 보증: 제품에 적절한 보증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배송 및 조립: 배송 비용, 조립 과정, 조립에 필요한 도구에 대해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빅트랙 베이직 게이밍 의자 A-01 89,000

발받침 포함 각도 조절 가능 게이밍의자 회전 컴포트 컴퓨터 의자 승강 가능한 사무실 의자 68,800

클라우드백 게이밍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 중역 PC방 편한 공부 책상 학생 의자 T800PQ, 아이보리 299,000

타이탄 침대형 가죽의자 152,500

슈스 베이직 게이밍 의자 GAC-10A 79,250

ROZI 게이밍 체어 GP-888, 블랙 + 블루 79,000

빅트랙 베이직 게이밍 의자 A-01 89,000

에이픽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GC001, 단일색상 153,900

게이밍의자 라텍스 편한 컴퓨터 공부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회전 리프트 시트 69,800

GM체어 광명의자 G900-MS 메쉬 컴퓨터 게이밍 사무 사무용 중역 PC방 책상 편한 기능, 다크그레이 32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